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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사례

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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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런던·상하이서 AI TV 기술 알린다… 삼성, 글로벌 랜드마크서 비전 AI 광고 전개
타임스스퀘어·피카딜리·홍이플라자까지… 삼성, 글로벌 AI TV 리더십 각인
삼성, AI TV 핵심 기능 담은 글로벌 옥외광고로 브랜드 신뢰도·기술력 동시 강화

[사례뉴스=이윤섭 인턴기자]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Hongyi International Plaza) 등에서 진행중이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집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Click to Search) ▲유니버설 제스쳐(Universal Gestures) ▲실시간 번역 (Live Translate) ▲AI 업스케일링(AI Upscaling)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경험 내용을 담았다.

한편, 삼성 비전 AI(Vision AI)는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하는 삼성 AI TV 기술의 지향점이다.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출처: 삼성전자]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출처: 삼성전자]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출처: 삼성전자]
▲서울 신세계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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