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youtube.com/watch?v=VbUJvDIZDhM&feature=youtu.be
구글, 야놀자 CMO 등을 거쳐 현재 뤼이드 브랜드총괄 상무로 재직중인 조세원 상무가 지난 12월 3일 브랜딩과 전략수립 컨퍼런스에서 [고객 경험을 높여주는 브랜드 성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그 중 브랜딩의 필수 요소 3가지에 대해 나누신 내용을 공개합니다.
부진한 브랜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요소 3가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십시오!
컨퍼런스 다시보기: https://bit.ly/3lCCf1N
00:00 하이라이트
00:21 브랜딩은 기대와 경험의 선순환이다
03:53 현재가 아닌 미래를 기대하게 하라, Make the GAP
05:18 브랜딩은 손에 잡힌 꼬리가 드래곤이라고 믿게 하는 것
07:09 뚝심 있는 리더는 조직원에게 신뢰를 준다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회사가 새롭게 태어난 날", 스텍의 비전워크샵 (0) | 2021.12.13 |
---|---|
더 브릿지, 2021 VR 온라인 탈북민 기업박람회 ‘다리상점’ 12월 10일 개최 (0) | 2021.12.13 |
업무실적과 기업의 가치, 두 마리 토끼 다 잡자! COMPASSION (0) | 2021.12.13 |
가인지컨설팅그룹, 새벽출정식에서 2022년 ‘컨설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도약 선포 (0) | 2021.12.13 |
현직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경영계획수립도구, 경영전략 V모델의 모든 것! (0) | 2021.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