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부진한 브랜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고객경험 전략 3가지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youtube.com/watch?v=VbUJvDIZDhM&feature=youtu.be

구글, 야놀자 CMO 등을 거쳐 현재 뤼이드 브랜드총괄 상무로 재직중인 조세원 상무가 지난 12월 3일 브랜딩과 전략수립 컨퍼런스에서 [고객 경험을 높여주는 브랜드 성장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그 중 브랜딩의 필수 요소 3가지에 대해 나누신 내용을 공개합니다.

부진한 브랜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요소 3가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십시오!

컨퍼런스 다시보기: https://bit.ly/3lCCf1N

00:00 하이라이트
00:21 브랜딩은 기대와 경험의 선순환이다
03:53 현재가 아닌 미래를 기대하게 하라, Make the GAP
05:18 브랜딩은 손에 잡힌 꼬리가 드래곤이라고 믿게 하는 것
07:09 뚝심 있는 리더는 조직원에게 신뢰를 준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