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youtube.com/watch?v=FAWiwNpHBqo&feature=youtu.be
지난 10년간 마케터이자 CMO로 일해 온 어센트 코리아 마케팅 김윤경 본부장이 지난 12월 3일,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에서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일으키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당일 현장 강의(1시간)의 일부 인사이트를 함께 공유합니다.
컨퍼런스(풀버전) 다시보기 https://bit.ly/3J4vDDu
00:00 하이라이트
00:25 인텐트 마케팅
03:10 고객의 구매여정 별 핵심포인트
06:04 김윤경 본부장에게 일이란
#결국 #고객이 #답이다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론가와 대중의 괴리는 새로운 것에 대한 인식에서 비롯 (0) | 2021.12.22 |
---|---|
국내 대학, 25년 후 현재의 절반만 생존…한국 1인당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 세계 3위 (0) | 2021.12.22 |
레드오션 시장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스타벅스의 차별화 전략 (0) | 2021.12.22 |
직장인 86.9% 코로나로 새로운 근무 환경 ‘좋다!’ 응답! (0) | 2021.12.22 |
2040년엔 내연기관차 판매 중단,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보 문제는? (0) | 2021.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