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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사례

고객관리, 이제는 대처하지 말고 앞서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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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JZkQNqe7VuI&feature=youtu.be

고객의 소리, VOC를 듣고 개선만 하고 있다면 시청 필수! VOC가 발생하기 전에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한 발 앞서 간다면 고객과의 신뢰가 두터워지고 브랜드가 성장할 것입니다.

*지난 12월 3일,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에서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구자영 저자가 [디지털 시대, 잘 팔리는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본 영상은 해당 강연을 재편집한 것입니다.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는것

00:00 하이라이트
00:26 브랜딩, 기억해야 할 3가지 포인트
02:02 고객의 소리 발생 전 해야할 것
06:58 고객의 소리가 안들리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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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하고 싶을 땐, 가인지캠퍼스 
 https://bit.ly/3ymhw7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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