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2022년 새로운 도전을 결의하는 웅비메디텍 출정식

728x90
반응형
SMALL
사례, 기업을 만나다 : 웅비메디텍
2022년 웅비메디텍 출정식 슬로건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웅비메디텍 직원들이 2022년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 표정에는 설렘과 기대감이 묻어나 있었다.

이번 웅비메디텍 출정식은 회사 자체 행사로 전 직원이 함께 모여 지난 1년 동안 부서별 감사 제목들을 나누고 서로 격려하며, 2022년 웅비메디텍의 비전과 목표를 선포하는 시간이었다.

웅비메디텍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출정식은 총 2부 순서로 진행됐다. 1부는 웅비의 올 한해 감사 나눔, 전사 차원에서 2021년 돌아보기, 부서별 2022년 경영계획 발표, 시스톰 및 문화캘린더 발표로 진행되었다. 2부는 웅비어워즈, CEO 스피치, 사진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첫 번째 웅비의 올 한해 감사 나눔 발표 순서에서는 5개의 부서들이 각각 감사 나눔을 발표했다. 

이어서 진행된 2021년 돌아보기(Review) 순서에서는 윤상철 상무가 발표하였다. 특히 Good point로는 성공적인 물류센터 이전,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R&D의 지속적 성장 등을 나누었다.

바이오텍 사업부의 부서장이 지난 1년 동안 감사했던 것들을 나누고 있다
 

다음 순서로는 각 부서장이 부서별 2022년 경영계획을 발표하였다. 순서로는 경영지원 사업부, 기술사업부, 학술마케팅 사업부, 진단 사업부, 바이오텍 사업부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1부 마지막 순서로 윤상철 상무가 2022년 웅비메디텍의 시스톰 및 문화캘린더를 발표하였다. 

쉬는 시간 이후 웅비메디텍 출정식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2부 순서는 한 해동안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웅비어워즈 시간을 가졌다. 웅비 출정식을 준비한 TF 격려상, 2021년 신규입사자 환영상, 핵심가치 어워즈 등 다양한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주도적으로 출정식 준비를 한 TF 직원들을 격려한 시상
 

특히 4개의 시상부문이 있었던 핵심가치 어워즈는 웅비메디텍의 전직원들이 사전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올 한해 웅비메디텍의 핵심가치를 가장 잘 수호한 직원들을 직접 투표하며, 모두가 인정한 수상자였기에 축하의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이어서 웅비메디텍 이웅섭 대표의 스피치가 진행됐다. 이 대표는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2022년 웅비메디텍의 목표와 포부를 선포했다.

웅비메디텍 이웅섭 대표가 스피치하고 있다.
 

이 대표의 인솔하에 웅비메디텍의 모든 직원들은 2022년 웅비메디텍의 슬로건인 '당웅히지'(당신은 웅비의 히어로 지속동반성장)를 제창하는 힘찬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끝으로 단체 사진촬영을 함으로써 웅비메디텍의 2021년 출정식이 성료되었다.

글/안상준 기자

*사례뉴스의 다른 기사를 보시려면? http://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59

 

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 컨설팅 온라인 통합 회원제 ‘가인지 멤버십’

https://bit.ly/31S54Aa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