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매출이 늘지 않을 때 셀링포인트를 바꿔야 하는가, 지속해야 하는가

728x90
반응형
SMALL

https://www.youtube.com/watch?v=NK8HFQEqLms&feature=youtu.be

✔️강의파일 다운로드https://bit.ly/3eWZobt (단품)
✔️무제한 다운로드https://bit.ly/3ymhw7z

마케팅에서는 결과적 해석이 많습니다. 잘 되면 과정이 다 좋게 해석되곤 하죠.

당차게 슬로건을 만들고 셀링포인트를 잡았는데 고객 반응이 확산되지 않을 때 고민됩니다.

그때 셀링포인트를 바꿔야 하는지 아니면 지속해야 하는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요?

#매출이 #부진할때 #셀링포인트는

⌚시간 안내
김경민의 경영 벙커는 매일 [오전 8시 15분]에 시작합니다.
모닝커피와 함께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시간, 놓치지 마십시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