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건강한 충돌, PM·PO가 일하는 방법…본질과 기회를 찾는 경영자의 시선” 74회 가인지성장클럽, 22일에 열려

728x90
반응형
SMALL
8월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진행!
제74회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22일에 열려
비즈플랫폼 무신사 이경애 실장·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8월 22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2024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8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8월)

이번 8월 가성클에서는 A부 ’건강한 충돌, PM, PO가 일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비즈플랫폼 무신사 이경애 실장의 초청강연과 B부 ‘본질과 기회를 찾는 경영자의 시선’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아래는 경영적용특강 내용이다.

비즈플랫폼 무신사 이경애 실장은 초청강연에서 ’건강한 충돌, PM, PO가 일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이경애 실장은 ‘갈등 없는 협업은 없다’며 효과적인 협업을 위한 갈등의 필요불가결성을 재차 언급했다. 또한 건강한 업무 진행을 위해,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강조하기, 상황에 따라 애자일 방식과 워터폴 방식을 조합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을 제언했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강연 모습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본질과 기회를 찾는 경영자의 시선’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멸사봉공의 시대에서 즉시성의 시대가 되었다’며 기업이 인재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연 단위의 집단적 성과평가에서 월간, 분기 단위의 개별적 성과관리 중심의 기업으로 변모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글/오동건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