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월드컵 시리즈, 팝업스토어 한정 판매
나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여심 저격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럭키드로우
[사례뉴스=김주연 인턴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27일까지 롯데월드몰 잠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요거트월드의 인기 토핑을 활용한 월드컵 시리즈 5종과 함께 압구정의 인기 카페 이웃집통통이와의 한정판 콜라보 메뉴 '요거트월드에 놀러온 통통이'를 선보인다.
콜라보 메뉴 요거트월드에 놀러온 통통이는 요거트월드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이웃집통통이의 황치즈를 조합해 요거트의 상큼함과 황치즈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리얼 카다이프와 황치즈 크럼블이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황치즈 브라우니와 소스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요거트아이스크림이 저당 베이스로 제공되어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부담 없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1인 월드컵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텀 1인컵과 초코팅, 벌집꿀, 생딸기 등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무료 토핑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요거트월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웃집통통이와의 콜라보 메뉴를 통해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요거트월드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색다른 오프라인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운영되며, 오는 2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물가에 "중고시장" 인기 고공행진...연평균 110% 성장세 (0) | 2025.03.18 |
---|---|
"날 풀리면 놀이공원 가요!"...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사전예약 매진 행렬 (0) | 2025.03.18 |
정용진도 “퀵커머스 전쟁” 참전...커머스 시장 새바람 불까 (0) | 2025.03.18 |
AI 헤드헌팅 시대, ‘원픽 프리미엄’ 매출 급증 (0) | 2025.03.17 |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슈야X모나미, 한정판 굿즈 출시 (0) | 2025.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