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트렌드 영상 사례

고객의 소리를 기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

728x90
반응형
SMALL

✅[고객의 소리 카드] 양식 다운로드https://bit.ly/3SAEf8V
기업 OTT 서비스 '가인지캠퍼스' 2주 무료 체험하고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보십시오!

[고객의 소리 카드]는 현장에서 발생한 상황들에 대한 고객의 소리들을 문서화하여 기업의 지식으로 축적하는 도구입니다.

컴플레인이 생길 정도의 문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구두나 메신저로 전달한 후에 고객의 소리 카드를 작성해 우리 기업의 지식으로 쌓아가고, 모두가 동일하게 대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만들어 보십시오.
 

글/ 이예지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