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여름휴가 필수템 13종 굿즈 출시
6/20,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쇼핑 라이브서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매장, 공식 앱 온라인 스토어 출시, 일부는 온라인 전용 판매
[사례뉴스=김주연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총 13개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 ▲베베드피노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베어리스타 비치볼 등이 준비됐다.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은 뚜껑 덮개 안쪽 부분에 별도의 빨대가 연결되어 있어 아이들이 물이나 음료를 쉽게 음용할 수 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달아 휴대성을 높였다. ‘베베드피노 스태킹 컵세트(4P)’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파우치가 함께 포함돼 사용 중인 컵을 담아 이동할 수 있고, 베베드피노의 캐릭터가 모두 담겨있어 아이의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피노 옐로우 우비(S)’는 전용 파우치를 통해 젖은 우비도 휴대가 가능하며, 후드의 챙 부분을 투명하게 제작해 가시성을 높이고 소매와 후면에 빛이 반사될 수 있도록 해 야간 보행 안정성을 높였다.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는 바람막이 의류에 사용되는 듀스포 소재와 타월 재질을 안팎으로 구성해 물놀이 후 물기를 제거하거나 체온을 보호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6월 20일 자정(00시)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최대 13%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상품당 1장씩 추가 증정한다. 오전 11시부터는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맘편한 육아’ 채널에서 라이브 전용 혜택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콘셉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라이브 단독 세트 5종(옐로우 콜드컵 & 우비 세트, 스카이 콜드컵 & 우비 세트, 물놀이 세트, 바캉스 세트, 피크닉 세트)을 소개하고, 구매 시 6,000원 상당의 베어리스타 비치볼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단독 구매왕 이벤트(1명,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만 원) ▲라이브 단독 구매 인증 이벤트(10명, 네이버 페이 포인트 5천 원) ▲리뷰 이벤트(베스트리뷰 10명, 네이버 페이 포인트 1만 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매장과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6월 26일부터 베베드피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상품 중 ‘베베드피노 브루니 옐로우 콜드컵 458ml’, ‘SS 베베드피노 니키 옐로우 콜드컵 370ml’, ‘베베드피노 옐로우 우비’ 등 3종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되며, ‘베어리스타 비치볼’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베베드피노 협업 상품 구매 시 6,000원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망빙 먹고 호캉스까지" 조선팰리스 여름 한정 패키지 출시 (1) | 2025.06.20 |
---|---|
삼성전자, ‘EA FC 25’ 클라우드 서비스 론칭…콘솔 없이 TV로 즐긴다 (3) | 2025.06.20 |
11번가, ‘스타일페스타’ 신설…5천 원 균일가부터 샤넬 경품까지 (7) | 2025.06.20 |
MZ세대 30% “대학? 안가요" (2) | 2025.06.19 |
[전문가 칼럼] 법인회생은 수치가 아니라 기업의 존속을 위한 건강관리 기법 (1) | 2025.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