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가인지컨설팅그룹, 대한민국 OKR 코치 포럼 3월 30일 개최!

728x90
반응형
SMALL
'우리 기업에 맞는 OKR 소프트웨어 찾는 법'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OKR 코치 포럼 개최
3월 30일(목) 오후 3시-6시까지 가인지 벙커에서 진행 예정
S/W개발사 플로우, InHR, Allo가 와서 실제 사용 사례를 나눈다!
고정민 코치 "코치들이 서로 고민과 사례를 공유하고 한국형 OKR과 도전주의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면 좋겠다"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OKR을 도전하는 대한민국 인사담당자와 코치들의 OKR 코치 Meet up 오프라인 모임에 이어 한국형 OKR과 도전주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대한민국 OKR 코치 포럼'을 3월 3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3월 대한민국 OKR 코치포럼은 OKR 온라인 관리 방법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이제 그만! 우리 기업에 맞는 OKR 소프트웨어 찾는 법'이라는 주제로 가인지, 플로우, InHR, Allo 담당자의 실제 적용 사례를 듣고 견해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가인지벙커에서 3월 30일(목) 3시~6시에 '대한민국 OKR 코치 포럼'이 개최된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고정민 코치는 "이번 3월 대한민국 OKR 코치포럼은 OKR 온라인 관리 방법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실제 S/W 개발사를 모시고 적용 사례를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코치들이 서로 고민과 사례를 공유하고 한국형 OKR과 도전주의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OKR은 Objective and Key Results의 약자로 앤디 그로브 전 인텔 회장 겸 CEO가 처음 고안한 개념으로 OKR은 이제 기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경영방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국내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도입하는 OKR은 회사, 팀, 개인이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하고 성과 내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목표 설정 프레임 워크다.

OKR은 인텔에서 시작되어 구글을 거쳐 실리콘밸리 전체로 확대된 성과관리 기법으로, 조직적 차원에서 목표를 설정하고, 결과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해주는 목표 설정 프레임워크다.

구글, 실리콘밸리,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토스, 한화, SK그룹, 달콤한고래들, 스텍 등 국내 기업에서도 OKR 방식을 도입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OKR 시스템을 돌입해 적용 중이다.

앞서,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국내 최초로 OKR 코치 민간 자격 등록증을 획득한 기관이며 대한민국 OKR 최다 적용 사례를 가지고 있다. 국내 최신 OKR 현장 사례 및 담당자 네트워킹 기회가 있으며 본 포럼 참여자에게는 OKR 가이드 북을 제공한다.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이제 그만! 우리 기업에 맞는 OKR 소프트웨어 찾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한편,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지난 2020년 12월 4일 국내 최초 OKR 도서 ‘OKR 파워’를 출판했으며 OKR 코칭스쿨 운영, OKR 코치 포럼 개최 등 다방면으로 OKR 코치들을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해왔다..

대기업, 공기업, 스타트업까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OKR로 현장을 혁신시킨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다양한 OKR 사례를 얻고 싶다면 https://bit.ly/42qe36h 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글/이은희 인턴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