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장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
고객 행동 패턴 데이터 수집 및 공동연구 나설 예정
㈜그리디파머스(대표이사 박소희)는 ㈜하우그로우(대표이사 옥유정)와 온라인 시장의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리피다머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온라인 시장의 고객 행동 패턴 데이터 수집과 공동연구에 나설 예정이다
양사는 4월 19일 그리디파머스 스튜디오에서 그리디파머스 박소희 대표, 하우그로우 옥유정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그리디파머스 박소희 대표와 하우그로우 옥유정 대표는 온라인 시장의 고객 행동 패턴 데이터 수집과 공동연구의 교육을 제공하고 사업 부문의 시장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리디파머스 박소희 대표는 “현재 온라인 시장은 고객과 비대면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선호도와 피드백을 긴밀하게 진행할 창구가 필요한 실정이다. SNS, 1인 미디어 등은 시대의 빠른 흐름을 따라 기업의 성장,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마케팅 전문기관인 하우그로우사에게 이에 걸맞은 고객 행동 패턴을 연구할 수 있는 원천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기여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하우그로우 옥유정 대표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고객들의 행동을 보다 면밀히 파악하고 데이터로 추적하여 이를 브랜드 경험에 녹여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며 “데스크 테리어 브랜딩 선두주자인 그리디파머스와 공동 협력을 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장은영 객원기자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9REO, 국제 소방관의 날 맞아 전시회 진행! (0) | 2023.04.28 |
---|---|
소셜벤처기업 써큘러스리더㈜, 드림메이커스 사회적협동조합과 업무 협약 체결 (0) | 2023.04.28 |
23년 3월 외국인 관광객 코로나19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상승 (0) | 2023.04.27 |
이마트, 미리 준비하는 어린이날…초특가 완구부터 럭키박스 행사까지 (0) | 2023.04.27 |
직장인 10명 중 3명 근로자의 날 출근한다 (0) | 2023.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