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알박아? 알바가!" 농촌 마을 할머니, 알바간다!

728x90
반응형
SMALL
알바몬, '올 여름 알바몬으로 알바가' 브랜드 캠페인 영상 론칭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올 여름 알바몬으로 알바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아르바이트 성수기를 맞아 세대 간의 경계를 넘어 전국 알바생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올 여름 알바몬으로 알바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르바이트에 가는 할머니들의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위트있게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알바가 편 ▲알바여 편 총 2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매 영상마다 ‘알바’라는 단어가 생소한 토착민 할머니들의 다양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알바몬 브랜드 캠페인 론칭 ⓒ알바몬

알바몬 여름 캠페인 영상은 28일 15초 버전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 영상 등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알바몬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알바몬 공식 SNS 채널과 알바몬 앱 ‘알바몬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전국민 알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초여름 더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알바생 여러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재미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이번 캠페인이 많은 분들의 일상 속 작은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바몬은 8월까지 여름 시즌 인기 알바 공고를 한데 모은 '여름 알바 채용관'을 운영 중이다. 워터파크, 호텔·리조트·숙박 등 6만 9천여개 이상의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양질의 채용 정보와 아르바이트 관련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안심 기업의 알바 정보만을 제공하는 '안심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알바생 권익 향상에 힘쓰고 있다.

글/이은희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