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트렌드 영상 사례

재고는 줄이고, 매출은 높이고! 고객 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하는 방법 인력 배분 자원 배분 성과 측정

728x90
반응형
SMALL

✅ 고객 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보러가기http://https://bit.ly/3XVfSpE

경영자분들을 위한 고객관점 프로세스 개선 강의! 이랜드에서만 30년을 근무한 장석면 대표가 실무 노하우를 제공해 드립니다.

혹시...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십니까?
✔️프로세스 개선의 필요는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프로세스가 추상적이라...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
✔️인력 및 자원 배분을 잘 하고 있는 걸까요?
✔️고객이 원하는 상품/서비스를 어떻게 빠르게 잘 제공할 수 있습니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효율적인 진행과 관리, 어떻게 합니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실무에서 확인한 노하우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관점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변화
⭕실제적으로 적용 가능한 프로세스 개선 플랜을 세웁니다.
⭕회사 고객에게 맞춤형 프로세스를 세우고, 방향성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들을 숫자로 관리하고, 성과를 측정합니다.
⭕수익공식에 맞춘 근본적인 회사의 구조를 생각하고 만듭니다.
⭕자원과 프로세스, 지식이 결합되는 우리 회사만의 프로젝트를 운영합니다.

정확히 어떤 것을 배웁니까?
01 프로세스란 무엇인가 - 총원가 관점에서의 통합된 이익관계
02 프로세스 맵핑과 사례
03 고객관점의 프로세스 개선
04 베스트프랙티스(숫자) 노하우


타임라인
00:00 고객관점&프로세스 혁신이 중요한 이유
00:42 01강 프로세스란 무엇인가_인트로
10:21 비즈니스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12:33 프로세스란?
14:51 프로세스 혁신이 어려운 이유?
17:58 프로세스가 왜 중요한가?
19:33 프로세스는 언제 문제가 되는가?


✅ "경영자가 보는 채널은 달라야 합니다."
"유튜브 검색하느라 시간 버리시겠습니까? 
23년 현장 경험을 가진 컨설팅회사의 검증된 영상과 자료로 바로 실행하겠습니까?"

[가인지캠퍼스] 더 알아보기https://bit.ly/3Dutlv8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가인지컨설팅그룹 교육·컨설팅 문의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지난 23년간
3,400개 기업에 교육/컨설팅한 노하우와 
'Business is Love'라는 사명 아래 기업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교육 및 컨설팅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문의는 [전화]나 [메일] 모두 가능합니다. 

▶ 문의: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사랑 연구원 
010-4599-5464
☎️ 02- 337-0691 
gainge.cs@gainge.com

심도 있는 경영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사전 질문지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응답 내용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컨설팅 사전 질문지 
http://https://forms.gle/6ibdhT6DLRa1xiJL7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