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건강한 조직문화에 대한 담론…실적보다는 실력을! 성공보다는 성장을!” 76회 가인지성장클럽, 17일에 열려

728x90
반응형
SMALL
10월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진행!
제76회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17일에 열려
구지민 디렉터·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10월 17일(목)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2024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10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10월 가성클에서는 A부 ’건강한 조직문화에 대한 담론’이라는 주제로 구지민 디렉터와 초청강연과 B부 ‘실적보다는 실력을! 성공보다는 성장을!’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구지민 디렉터는 초청강연에서 ’건강한 조직문화에 대한 담론’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구지민 디렉터는 “우리 조직에 맞는 스타일에 대한 고찰, 좋은 리더로서의 역할, 요즘 팀원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을 생각해 봤으면 좋겠다. 조직문화에서 조직의 표면적 시스템 뿐만 아니라 좋은 조직을 만들기 위한 리더의 역할, 그리고 조직원들이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고 조직에 기여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실적보다는 실력을! 성공보다는 성장을!’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역경을 이겨내는 경영자의 실력 첫 번째는 우리가 해결해야 되는 세상의 문제가 있어야 한다. 두 번째는 속도의 문제다. 마지막인 신호등 시스템이 상호 작용되어야 한다. 함께 가려면 우리 조직의 까날리아가 무엇인지 돌아봐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글/ 이예지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