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생존을 위한 관점의 전환…경영자가 보람을 느낄 때” 70회 가인지성장클럽, 18일에 열려

728x90
반응형
SMALL
4월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진행!
제70회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18일에 열려
피와이에이치 박용후 대표·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4월 18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1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4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4월 18일 가인지 성장클럽이 AT센터 그랜드홀 5층에서 진행됐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4월 가성클에서는 A부 ’생존을 위한 관점의 전환’이라는 주제로 피와이에이치 박용후 대표의 초청강연과 B부 ‘경영자가 보람을 느낄 때’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피와이에이치 박용후 대표는 초청강연에서 ’생존을 위한 관점의 전환’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박용후 대표는 “혁신은 새로운 당연함을 만드는 것이다. 벤치마킹의 시대는 끝났다 대세는 퓨처마킹이다. 네이버가 국민들의 검색습관, 카카오, 배민이 커뮤니케이션 습관, 외식 습관을 장악했듯이, 우리는 새로운 습관을 디자인해야한다”라고 전했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경영자가 보람을 느낄 때’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가인지 성장클럽(4월)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실천 동기가 강한 사람 특징이 첫번째 즐거움, 두번째 보람, 마지막 세번째는 성장이다. 즐거움, 보람, 성장이 가장 강력한 실천 동기다. 타성, 경제성 보상, 정서적 보상이 많을수록 회사의 실천 동기를 갈아먹는다. 우리 조직은 무엇으로 보람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글/이예지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