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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사례

국내 최대 대학생 PR 아이디어 대상 수상팀 비결? ‘이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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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이성현 기자


국내 최대 대학생 PR 아이디어 경연의 서막이 열리다: ‘제22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총 14개 과제 공모…2025년 1월 2일 마감
총 상금 1500만 원, 대상 수상팀 인턴십 기회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학생 PR 아이디어 경연의 서막이 열렸다.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제22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주어진 14개 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에 따른 응모 작품을 2025년 1월 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가팀은 최대 4명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출품작 제출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1차 심사인 서류 전형을 통과한 출품작은 이후 2회에 걸쳐 참가팀의 현장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패와 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팀원 중 한 명에게는 KPR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상(2개 팀), 우수상(2개 팀), 장려상(5개 팀)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이 수여된다. 이번 대회의 상금 규모는 한국PR협회장상 및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표상 등 특별상 포함 총 1500만 원이다. 제22회 공모전은 돌비 래버러토리스와 스타빌로가 협찬하고 한국PR협회(KPRA)와 한국PR기업협회(KPRCA), 칸 라이언즈 코리아에서 후원한다.

작년 진행된 제21회 행사 모습. 출처: KPR

*기사의 전체 내용이 궁금하다면?

https://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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