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25일...OTT 플랫폼 '해피독' 출시
반려동물 성향 고려...다양한 콘텐츠 제공
향후 글로벌 확장까지 고려

지난 25일, 해피독 TV는 반려동물이 이용할 수 있는 OTT 플랫폼인 '해피독'을 출시했다.
해피독은 반려동물의 성격이나 생활환경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더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돌봄 콘텐츠들로 서비스되는 종일반과 샛별반 구성의 실시간 채널과 다양한 VOD 콘텐츠들이 있다.
샛별반의 경우, 안정을 위한 기능성 콘텐츠로 주로 구성되어 있고 반려견의 불안과 공포심 완화에 도움을 준다.

VOD는 유튜브 콘텐츠, 팻 미용과 같은 반려동물 양육관련 프로그램, 보호자들의 정신건강을 위한 동물매개치유 프로그램 등 해당 분야 전문가의 검증을 거친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해피독은 삼성전자의 IOT 기반 스마트 씽즈 펫 케어 서비스와 연동돼 있고, LG전자와의 연동도 논의 중이다.

해피독 TV는 "우리나라 동물복지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입장을 전했다.
글/ 이아람 학생기자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의 태스크 포스(TF)를 통한 목적 중심 운영 효과 (0) | 2022.07.01 |
---|---|
끝없이 올라가는 기름값... 타당한 것일까? (0) | 2022.07.01 |
조직에 변화의 바람이 들이닥칠 때... 5단계로 변화 관리하고 3가지 채널로 반복소통하라! (0) | 2022.06.30 |
요즘 대세는 '식테크'! 화분 하나만 잘 키워도 600만원? 잘 키운 화분 하나, 열 주식 부럽지 않다! (0) | 2022.06.30 |
회사 조직문화의 발전, 시스템이 아닌 문화로 접근하라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