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청년 심리정서 지원 사업 ‘마음하나’ 굿즈 키트 제작

728x90
반응형
SMALL
청년을 위한 ‘마음하나’, 키트에 마음을 담다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서 실행하는 ‘마음하나’는 청년의 심리, 정서,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특히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심리 상담과 정보 등을 공유하며 청년들이 홀로서기를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에 친환경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와 함께 참여자에게 기념이 될 수 있도록 굿즈를 제작, 굿즈 키트로는 다음과 같다.

@위드굿즈

이번 굿즈는 굿즈별 그래픽 개발에 있어 스토리텔링을 진행하여 기쁨과 슬픔, 화, 즐거움 우울 등을 나타낼 수 있는 표정을 활용한 캐릭터를 개발했다.

또한 마음하나의 주 사용자 층인 연령대 및 특성을 고려, 굿즈가 사용될 환경에 다른 소품들과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파스텔 무드의 컬러를 사용했다.

단조로울 수 있는 부분은 그라데이션 연출과 패턴 및 스케일의 변화, 베리에이션을 통해 하나의 톤 앤 매너 안에서도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담아냈다.

@위드굿즈

특히 키트 품목으로 ‘청년 자립’에 관련하여 워크시트가 가능한 품목(마스킹테이프, 노트, 볼펜, 피규어키링, 브로슈어, 리무버블 스티커, 커스텀 패키지)으로 구성, 실생활에 사용하기 용이한 제품들로 선정하여 브랜드 톤 앤 매너 속에서도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담았다.

이처럼 기업 배경을 생각하며 설루션까지 전달하는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는 굿즈 컨설팅 페이지를 오픈, 1분 만에 견적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많은 기업들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기획부터 키트 생산 및 납품까지 담당,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굿즈 키트를 전달한다.

보다 자세한 브랜드 굿즈 컨설팅 내용은 위드굿즈 굿즈컨설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에서 간편 문의를 진행 중이다.

글/ 김은지 객원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