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13일부터 15일까지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행사 기간 별 3개 추가 증정,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등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사례뉴스=김주연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3~15일 사흘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를 각각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 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준비했다.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도 있다.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이벤트 3주째인 6월 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으며, e-스티커 17장을 모두 완성한 고객 또한 50% 이상 늘어났다.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보, 중소기업 자금 숨통 틔운다… 2873억원 지원 나서 (2) | 2025.06.16 |
---|---|
이번 여름, 마일리지로 제주 간다! 대한항공 주말 전용 특별기 운영 (0) | 2025.06.13 |
“안 팔릴 줄 알았는데...” 강남 3구, 규제 뚫고 거래량 반등 (0) | 2025.06.13 |
"콘텐츠 제작은 경쟁력!" 이젠 누구나 AI랑 콘텐츠 만든다 (0) | 2025.06.13 |
네이버, 엔비디아 손잡고 모로코에 AI 센터 구축 (0) | 2025.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