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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이은비 기자
CS전문 기업 CS쉐어링이 제12회 가인지 경영전략 컨퍼런스에서 AI CS솔루션인 AI StandBy 서비스를 시연하며 현장을 찾은 경영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산업군의 경영자가 모여 전략과 비전을 논의하는 자리로, CS쉐어링은 컨퍼런스를 통해 혁신적인 CS 솔루션과 성공 사례를 소개하며 주목받았다.

AI StandBy 서비스, 효율적인 CS 운영의 새로운 기준 제시
CS쉐어링이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AI StandBy는 CS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최신 AI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24시간 고객 문의 대응과 상담 가이드 제공을 통해 기업의 운영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사람이 개입할 수밖에 없는 CS의 현실적인 문제를 AI를 통해 문제 해결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점이 현장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CS쉐어링은 AI StandBy의 실제 적용 사례를 시연하며, 다양한 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CS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다. 특히, 성수기 대량 문의 처리와 상담 가이드 제공으로 인력이 바뀌어도 문제없이 CS 운영을 할 수 있다는 AI StandBy의 강점을 직접 경험한 참석자들은 실질적인 CS 솔루션으로서의 깊은 인상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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