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국내 최초 경영 OTT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는 오늘 오전 10시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를 공개했다.
장석면 대표는 이랜드에서 30년간 그룹 핵심 CHO∙CAO를 역임, ‘경영을 씹어먹다’를 저술한 프로세스 전문가다.
장 대표는 이번 강의에서 마케팅, 물류, 조직문화를 통합하는 프로세스 개편 실무 방안을 제공했다. 그는 애슐리 브랜드 론칭 및 한경기획(청년다방) 고문 등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 사례를 공유했다.
강의는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었다. 프로세스 맵핑과 사례, 고객관점에서의 프로세스 개선 방법, 베스트프랙티스 노하우를 다루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강의 수강을 완료 후 댓글을 남긴 회원 중 10명을 추첨, 장석면 대표에게 직접 전화 컨설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시청과 이벤트 참여는 https://bit.ly/3xy3Je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신가희 기자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1만 공유"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와이즐리, 비결이 뭘까? (1) | 2022.09.20 |
---|---|
개발자 구하다 덜컥 글로벌 경영 `어 글 경`이 지닌 양날의 검 (1) | 2022.09.20 |
조던 피터슨 신드롬... '동기부여'가 필요한 사람들 (0) | 2022.09.16 |
FW 시즌, '꾸안꾸' 가고 '꾸꾸꾸' 온다... 추석맞이 패션 플랫폼 경쟁 (0) | 2022.09.16 |
사람들에게 오래 기억에 남는 기업, 인재가 되고 싶다면? 4최 1유를 기억하라! (0) | 2022.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