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하는 법' 장석면 대표 강의, 가인지캠퍼스 최초 공개!

728x90
반응형
SMALL

국내 최초 경영 OTT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는 오늘 오전 10시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를 공개했다.

장석면 대표는 이랜드에서 30년간 그룹 핵심 CHO∙CAO를 역임, ‘경영을 씹어먹다’를 저술한 프로세스 전문가다.

장 대표는 이번 강의에서 마케팅, 물류, 조직문화를 통합하는 프로세스 개편 실무 방안을 제공했다. 그는 애슐리 브랜드 론칭 및 한경기획(청년다방) 고문 등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 사례를 공유했다.

장석면 대표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가인지캠퍼스에서 19일 공개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강의는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었다. 프로세스 맵핑과 사례, 고객관점에서의 프로세스 개선 방법, 베스트프랙티스 노하우를 다루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강의 수강을 완료 후 댓글을 남긴 회원 중 10명을 추첨, 장석면 대표에게 직접 전화 컨설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시청과 이벤트 참여는 https://bit.ly/3xy3Je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신가희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