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송정복합체육센터 8월 5일 가오픈. 9월 개관 예정!

728x90
반응형
SMALL
송정복합체육센터, 키즈존에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 설치

경기 군포도시공사가 최근 송정복합체육센터, 키즈존(유아놀이방)에 아름담다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품인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을 설치했다고 8월 5일 밝혔다.

송정복합체육센터 2층 키즈존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

키즈존은 송정복합체육센터 2층에 위치한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 실내 놀이공간으로, 유아동기 행동발달 특성 및 군포시민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마련된 곳이다. 이번에 설치된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은 아이들이 실감형 E-Book과 인터랙티브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은 평면적인 E-Book에서 진화한 실감형 3D E-Book을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아름다운 노래가 들려오는 3D 실감형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촉진한다. 또한, 인터랙티브 게임형 콘텐츠와 실제 성우의 생생한 연기가 더해진 구연동화 오디오북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에 기여한다.

송정복합체육센터는 2024년도 1월에 준공되였으며, 9월 개관을 앞두고 있다.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로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헬스장, 스쿼시장, 키즈카페 등 체육시설과 건강관리실, 운동교육실, 체력측정실, 보건교육실, 주민건강동아리 등의 건강생활지원센터가 있는 건강보건시설이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메타버스 모두의 도서관’은 안전하고 즐거운 체육 활동과 함께 아이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군포도시공사 관계자는 “송정복합문화센터가 이번 ‘모두의 도서관’ 설치로 방문하는 영유아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차세대 디지털 교육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송정복합체육센터는 8월부터 임시로 운영할 예정이며, 이번 설치를 통해 송정복합체육센터는 최첨단 디지털 교육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교육적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글/이소담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