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스타벅스, '가정의 달 맞이' 특별 MD 상품 선보여

728x90
반응형
SMALL
가정의 달 맞아 기프트 푸드 4종, 텀블러 등 9종 MD 상품 출시
헬시 플레저 트렌드 맞춘 쉐이커 보틀, 18일까지 구매 가능

[사례뉴스=김주연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맞춤형 상품을 출시한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춘 선물용 상품으로, 기프트 푸드 4종을 비롯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머그, 쉐이커 보틀, 가방, 키 체인 등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는 MD 9종으로 구성했다.

[출처:스타벅스코리아]

기프트 푸드는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등 4종이며, 이 중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는 스타벅스가 엄선해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해 소개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Hourne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프랑스식 디저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잘 알려진 깰끄쇼즈와 협업한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도 출시했다. 바삭한 쿠키 사이에 채워진 우유 카라멜, 피스타치오 프랄린 두 가지 필링의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초콜릿 칩 쿠키를 바스켓에 담은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과 고소한 버터 풍미의 쿠키를 틴 케이스에 담은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의 달 전용 MD ‘굿포유 시리즈’ 9종도 출시했다.

스트랩이 달려 있어 이동과 휴대가 간편한 ‘SS 굿포유 도이나 텀블러 473㎖’(핑크·그린), 묵직한 무게감으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굿포유 그러데이션 글라스 세트 384㎖’(2P)는 실용성이 높아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다.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글로벌 브랜드 ‘블렌더 보틀’과 협업한 ‘굿포유 쉐이커 보틀 710㎖’도 선뵌다. 내부에는 파우더를 균일하게 섞일 수 있는 쉐이커 볼이 들어있으며, 잠금장치가 있어 가방에 넣어 외출하기도 용이하다.

콜드컵, 키 체인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상품들은 다음 달 18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 수 있도록 제작된 ‘굿포유 패밀리컵 세트 340㎖’(2P)는 온라인 채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앱의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 SSG.COM, G마켓을 통해 다음 달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