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앱으로 돈 벌기...리워드 앱
리워드 앱을 통한 앱테크 인기 증가
지난 7월 18일,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개미와 베짱이 부부가 등장했다.
아내는 앱테크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치킨을 시켜먹는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쇼파에 누워 휴태폰으로 앱테크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앱테크를 통한 하루 총 수입은 천원으로 전해졌다.
리워드 앱을 통한 앱테크의 인기는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
빅데이터 전문 기업인 TDI가 리워드 앱을 분석한 결과, 6월 설치기기수 대비 월간 활성사용자 평균 수치는 64.1%로 조사되었다.
리워드 앱인 타임스프레드, 캐시워크, 튜브캐시, 워크온 중 타임스프레드가 설치기기수 대비 활성사용자 평균 수치 1위를 차지하였다.
설치기기수가 가장 많은 앱은 캐시워크였다. 6월 기준, 설치기기수는 총 436만 9,000대로 집계되었다.
휴대폰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 손쉽게 접근할 수 있기에 리워드 앱에 대한 관심은 전 연령층에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관찰된다.
글/ 이아람 학생기자
반응형
LIST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기업도 감당하기 힘든 새벽배송 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도 한 발 물러나는 이유는? (0) | 2022.07.29 |
---|---|
뚫을 수 없던 벽 '넷플릭스', 합동 K-콘텐츠 '외계+인'이 부수러 왔다 (0) | 2022.07.29 |
작가와 기업을 연결 시켜주는 플랫폼의 등장 (0) | 2022.07.29 |
미리 만나는 FW 출산선물 룩스루, 혜림과 함께 ‘룩스라이브 진행’ (0) | 2022.07.29 |
尹 정부, 반도체 분야 인력 양성한다 (0) | 2022.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