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HR 업계 다양한 이슈 한 눈에 보고 싶다면? ‘여기’로

728x90
반응형
SMALL

'HR 업계 다양한 이슈 한 눈에' 인크루트 'HR DIVE' 새 단장!
이번 HR DIVE 개편으로, 구독자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
문상헌 인크루트 CBO,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을 HR DIVE를 통해 전할 것”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뉴스레터 ’HR DIVE’를 전면 새 단장했다. 

인크루트는 그간 기업 인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뉴스레터 ‘HR DIVE’를 발행하며 인사 담당자들이 흥미 있어 할 만한 소식을 전해 왔다. 이번 뉴스레터 개편은 인사 담당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소식과 함께 실질적으로 채용에 도움이 될 만한 지식은 물론, HR업계의 트렌드를 담는 것에 주력했다. 

그간 제공해 왔던 인크루트 설문조사에 더해 ▲오늘의 HR Pick, ▲HR 대나무숲, ▲HR 브리핑 등을 통해 코너를 다양화했다. 인크루트가 직장인, 구직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자체 설문조사를 포함, 공정채용법 등 HR 업계에 예정된 다양한 이슈를 한 데 모아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양질의 뉴스레터를 제공하려 한다. 여기에 더해 인크루트는 이번 HR DIVE 개편과 함께 구독자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한다. 

출처: 이미지투데이


18일 발행된 HR DIVE에는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논란을 불러일으킨 사내 메신저 열람과 관련한 인크루트 자체 설문조사 결과를 담았다.

또 About Incruit를 통해 인크루트의 리크루팅 소프트웨어 ‘인크루트웍스’의 인재검증솔루션 ‘어세스(Assess)’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인크루트 서비스 오픈 26주년을 맞이해 진행 중인 이벤트도 소개한다.

HR DIVE는 격주 화요일 발행된다. 인크루트 홈페이지에 가입 후 ‘뉴스레터 메일 수신하기’를 선택하면 다양한 취업 관련 정보를 매주 받아볼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국내 최초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그간 축적해 온 다양한 HR 시장에 관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을 HR DIVE를 통해 전할 것”이라 밝혔다.


글/김민주 인턴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