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사례

더 브릿지, 동구밭과 기부자들이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동참

728x90
반응형
SMALL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일상을 꿈꾸며 장애인 고용 사회적 기업이자 친환경 화장품∙생활용품 브랜드인 '동구밭'이 더 브릿지에서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에 함께한다.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 브릿지 홈페이지 내 지정된 자립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의 대상기업 '고소피(Gosoapy)' (사진출처: 더 브릿지 제공)

특히 주목할 점은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 지정 프로젝트로 '고소피(Gosoapy)'를 선택한 것인데. 이는 우간다 장애난민들의 자립을 위해 현지 주도로 설립된 사회적 기업이다. 

'고소피(Gosoapy)'는 동구밭과 같이 장애인들이 친환경 비누를 제작하고 판매하여 장애인들의 고용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우간다 난민촌의 소외계층 여성 또한 돕고있다.

이번 1+1 기념(이벤트) 기부 캠페인은 조금 특별한 기부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다. 

1+1 기념일(이벤트) 기부 캠페인 (사진출처: 더 브릿지 제공)

7월 한 달간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졸업, 팬덤 기념일 등 다양하고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더 브릿지 홈페이지 내 자립 프로젝트 '고소피(Gosoapy)'를 선택하여 이벤트 기부를 개설한 후 지인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동구밭은 기부자들이 기간 내 모인 금액만큼의 기부금을 고소피(Gosoapy)에 함께 기부하여 사회적 가치 추구에 동참한다.

 

글/ 이예지 기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