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캐릭터 담은 빵 6종… GS25, 팬心 자극하는 컬래버 상품 출시
6월 18일까지 단 2달! 세븐틴 캐릭터와 함께하는 달콤한 한정 컬래버
[사례뉴스=이윤섭 인턴기자]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컬래버 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아티스트 캐릭터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빵 6종을 출시한다.
‘퍼즐 세븐틴’은 올해 4월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제작한 공식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게임 내에는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캐릭터와 퍼즐 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시나리오,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미니룸 꾸미기와 미공개 실사 포토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게임 속에 녹아 다양한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GS25가 출시하는 컬래버 상품은 ‘퍼즐 세븐틴’의 캐릭터 IP를 활용한 빵 6종으로,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담았으며 6월 1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모든 제품에는 ‘퍼즐 세븐틴’의 인기 코스튬을 입은 아티스트 캐릭터를 활용한 멤버별 스티커(5종씩, 총 65종)가 랜덤으로 1종씩 동봉돼, ‘퍼즐 세븐틴’ 게임 속 세계관이 그대로 느껴지도록 기획했다.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컬래버 상품 출시와 함께 한정 기념품과 인게임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S Pay로 대상 상품 구매 시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1개씩 최대 8회까지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퍼즐 세븐틴’ 디오라마&스티커 세트 등 총 2만5000여 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병주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MZ세대의 문화를 적극 반영해 이번 컬래버를 진행했으며, 맛있는 빵과 캐릭터 수집 요소를 결합해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기획을 통해 확장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계 아마존, 한국 상륙에 유통업계 ‘초비상’ (0) | 2025.04.25 |
---|---|
조기 대선 앞두고 '저출생 관련주' 연일 상한가 갱신 (0) | 2025.04.25 |
[현장] “윤리경영이 곧 국가경쟁력”…실천 나선 CEO 100인 (1) | 2025.04.24 |
“불안한 노후 어쩌나”...기대수명 증가에 씀씀이 줄였다 (0) | 2025.04.24 |
유류세 인하 연장, 인하폭은 축소…다음달부턴 40원·46원 오른다 (0) | 2025.04.24 |